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강릉시 강동면]이디야커피 정동진역점 - 여행/카페/디저트/정동진 해변

행복담기 2021. 8. 31. 18:32
728x90
반응형

정동진역 입구 맞은편에 있는 이디야커피 정동진역점을 소개해드릴게요

 

KTX 시간도 다가오고 시간을 때우기 위해서 카페를 찾다가 이디야커피가 눈에 보였어요
일요일인데도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코로나 여파겠죠

 

이디야커피 정동진역점은 분위기 좋고 조용하면서 브랜드 커피로는 저렴한 곳입니다.

저희는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어요

 

이디야커피 내부에서 바다뷰를 보며 음료를...ㅎㅎㅎ
기분 최고네요~

 

허니 카라멜 브레드 4,600원
망고 플랫치노 3,500원
딸기 요거트 플랫치노 4,200원
자몽 에이드 3,800원


딸기 요거트 플랫치노는 생각보다 딸기 맛이 진하지는 않았어요
자몽에이드는 역쉬 맛있네요

허니 카라멜 브레드는 제가 넘넘 좋아하는 빵이라 즐겨 먹죠
달달한 당 충전^^

 

다 먹고 나서도 바다를 보며 시간을 보냈어요

열차 출발 30분전...

너무 오래 앉아 있었고 정동진역에 가서 밤바다를 보자라는 생각에 정동진역 대기실로 갔는데 출입구 개방을 안해주시네요

물어보니 일몰시간 6시 이후에는 열차 도착 10분전에만 개방한다고 합니다.

 

알았더라면 이디야에 더 있었을텐데...

 

정동진~ 당일치기 여행으로 정말 즐거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