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 경상남도 · 울산 · 부산 · 대구

[경북 경주시]우마왕 본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여행/갈비탕/갈삼탕/한우물회/보문동 맛집

행복담기 2022. 1. 6. 21:54
728x90
반응형

경북 경주시 보문동에 위치한 우마왕 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경주 맛집을 찾다가 특이한 음식이 있어 궁금해서 방문을 했어요

 

방송 프로그램에도 많이 방영되었네요
매장 내부는 아주 깔끔했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메뉴는 골프채 갈비탕, 골프채 갈낙탕, 갈삼탕, 갈비만두, 우마왕 갈비찜, 한우물회, 육회비빔밥, 한우육회가 있으며 갈비찜+육회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저희는 갈삼탕, 골프채 갈비탕, 한우물회를 주문했어요

 

갈삼탕입니다.
갈빗대 한 개와 닭 반마리가 들어가 있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었지만 맛은 굿입니다.

갈비탕에 삼계탕 고기만 추가된 맛이네요

 

골프채갈비탕입니다.
큰 갈빗대 하나가 들어가 있네요
이것도 양이 아쉬웠어요
맛은 동네에서 먹던 일반 갈비탕 맛 그대로네요

한우물회입니다.
살얼음이 동동 떠있고 새콤달콤 육수에 육회가 이쁘게 얹어있네요
소면을 물회에 넣으면 차가워서 금방 딱딱해지니 바로 드셔야 됩니다.
새콤달콤한 육수의 맛 때문인지 많은 사람들이 밥을 말아먹는 걸 보고 반만 말아먹어봤는데 생각보다는 소소한 맛이었어요
추운 날에도 한우물회가 입속으로 잘 흡수되더군요
우마왕은 갈비탕보단 물회 강추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