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팀스쿡 TIMS COOK(메뉴/가격) - 내돈내산/이탈리아 레스토랑/로봇서빙/구의동 맛집

행복담기 2022. 4. 1. 11:52
728x90
반응형

구의역 2번 출구에서 952m에 위치한 팀스쿡을 소개해드릴게요

 

10년 가까이 운영을 했다는 팀스쿡 지나가다가 보기는 했는데 이탈리아 레스토랑인지는 몰랐네요~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유명인들도 많이 왔다갔나보네요~

 

내부는 테이블도 많았고 예약되어 있는지 세팅도 미리 되어있는 곳도 있었어요

 

팀쿡은 파스타, 스프, 샐러드, 리조또, 피자, 스테이크, 랍스터 코스요리까지 다양하게 음식이 준비되어 있네요

음식을 먹고 카페를 따로 갈 필요 없이 커피까지 해결할 수 있어요

 

안심스테이크 코스요리와 2인분과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세팅이 되었어요

 

로봇이 찾아다니면서 서빙을 하고 있어요~

 

크렌베리가 들어가 있는 식전 빵...

적당이 구워진 빵을 발사믹 소스에 찍어 먹으니 넘 맛있네요

오늘의 스프는 양송이 스프입니다.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채소가 싱싱해서 먹는 식감이 좋았어요

스테이크 플레이팅이 이쁘게 되어있네요

 

스테이크 고기 상태는 아주 좋았고 스테이크에 뿌려 있는 소스도 굿이었어요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안심스테이크 코스요리 2인을 주문했는데 고기 굽기가 서로 달라 하나는 조금 질겼더라는...

 

고르곤졸라 피자...

화덕으로 직접 구워 치즈의 담백함과 풍미가 예술입니다.

거기다가 꿀을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었는지 순삭 되었어요~

 

팀스쿡은 1층도 충분히 넓은데 2층까지 있어 모임 장소로도 좋을 듯해요

가족, 연인들에게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