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 능동(천호대로)]청와옥 군자역직영점 (메뉴/가격) - 군자역/어린이대공원/맛집

행복담기 2021. 9. 2. 22:14
728x90
반응형

군자역 5번 출구에서 57m에 위치한 청와옥 군자역직영점을 소개해드릴게요

 

SNS에서도 핫하고 놀면뭐하니에서 을지로3가역직영점이 방영되었었죠
저희는 인터넷 유튜브로 보고 집 근처에 직영점을 찾아 갔어요

 

오후 6시 10분에 갔는데 테이블이 만석이네요
목요일인데도 사람이 많네요
다행히 앞에 대기하는 팀은 없었어요
6시 이후 2명 이상일 경우 등본과 신분증 검사를 철저하게 하시네요
4인 가족도 등본을 가지고 오지 않아 그냥 가셨어요
청와옥은 24시간 포장이 가능합니다.

 

아기자기하게 소품도 있고 내부는 정말 깔끔하네요

 

메뉴
청와옥 순대국밥 8,000원(공기밥)/9,000원(가마솥밥)
청와옥 편백정식 12,000원(공기밥)/13,000원(가마솥밥)
얼큰 순대국밥 9,000원(공기밥)/10,000원(가마솥밥)
찹쌀순대 19,000원
수육 23,000원
모둠순대 23,000원
육사시미(국내산) 9,900원
육회(국내산) 大19,000원 / 小9,900원
동해 오징어 숯불구이 9,900원
술국 16,000원
어린이 국수 5,000원

원산지는 국내산입니다.

저희는 청와옥 편백정식, 얼큰 순대국밥, 동해 오징어 숯불구이를 주문했어요
일반 순대국밥에는 기본적으로 다대기와 들깨가루가 들어가는데 주문할 때 빼달라고 하면 빼주시네요
그리고 얼큰 순대국밥은 매운 정도가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있어요

 

물 대신 시원한 서리태차가 나왔어요
구수한 서리태차라니...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정갈하게 담긴  반찬들이에요

 

들깻가루, 소금, 후춧가루는 서랍에 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그리고 음료와 커피도 마련되어 있어요
미리 알았음 콜라를 추가시키지 않고 셀프바 음료를 먹었을 텐데 아쉬워요

 

메뉴판에는 국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편백정식인데 순대국밥부터 나왔어요
편백은 찌는 시간이 있어서 먹고 있으면 중간에 나오더라고요

구수하니 돼지고기 냄새도 안 나고 담백했어요
고기양도  많았지요

얼큰 순대국밥입니다.
매운 정도는 2단계로 주문했어요
다대기를 충분히 저어주고 한입 먹었는데... 어~ 맛있게 맵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참 신기한게  먹다 보면 매운 정도가 더 심해지는게  당연한데,
청와옥 얼큰 순대국밥은 먹으면  먹을수록  매운게 정화되는 느낌이네요
중독성 최고!!!

편백나무 안에 수육과 숙주나물, 순대가 들어가 있어요
순대도 신기하게 가운데에다가 떡을 넣었네요
버섯에는 디테일하게 청와옥이라고 새겨놨어요
정성이 가득한 알찬 도시락 같은 편백정식입니다.
양도 적당하니, 아이랑 셋이 먹기에 좋았어요

 

고기가 있으면 술이 있어야죠
지평은 자주 먹었고... 오늘은 가평 잣 막걸리로 선택했어요
잣 맛이 은은하게 나고, 달달하니 오징어 숯불구이와 잘 어울리더군요

 

동해 오징어 숯불구이입니다.
숯불에 구웠는지 먹는 순간 불향이 확 나더라고요
오징어는 질기지 않고 연했어요
파와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술안주로는 쫌 짜긴 해요
밥이랑 같이 먹음 궁합이 맞는데, 배가 불러 더이상 밥을 먹을 수 없었어요  

육회나 육회 사시미를 못 먹어서 아쉽지만 날씨가 선선해지면 다시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대체로 분위기와 음식은 훌륭했고 순대국은 청와옥이 최고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