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 전라남도 · 광주

[전라북도 군산시]만남스넥(메뉴/가격) - 내돈내산/떡볶이/김밥/만두/명산동 맛집

행복담기 2022. 6. 16. 05:21
728x90
반응형

만남스넥
영업시간 11:00 - 20:00 (월요일 휴무)

 

군산 여행 중 비 오는 날 만난 만남스넥~
근처 한일옥으로 갔었는데 웨이팅이 2시간이라 근처 맛집을 검색하여 방문했어요

 

만남스넥 메뉴
순대볶음세트/김밥세트/김·볶세트/잡탕/순대볶음/김밥/김치볶음밥/주먹밥/참치주먹밥/짜파게티/떡볶이/잡채/라면/쫄면/골뱅이 비빔면/만두라면/오뎅라면/떡라면/계란/만두/오뎅국리필/공기밥/음료수

분식집이라고 보면 되는데 관광지로 보면 가격은 괜찮네요

 

테이블 중간중간 희한하게 벽이 세워져 있어요

 

기본 반찬과 서비스 오뎅국이 나왔네요
서비스 치고는 오뎅의 양이 많습니다.
조미료 냄새도 안 나고 오뎅도 부드러워요

 

그리고 나온 김밥세트(잡탕中 + 김밥 두줄)

 

어릴 때 먹던 옛날 김밥 느낌이에요

맛은 집에서 엄마가 해 줬던 가정식 김밥인데 양이 참 많네요

 

주변에 워낙 비싸서 부담되었는데 여기는 가성비 굿이었어요
맛은 특별하지 않은 소소한 맛이지만, 한 끼 식사로는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