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선릉로) 맛집] 진배족발 (+ 메뉴/가격) - 강남구청역

행복담기 2021. 5. 27. 11:55
728x90
반응형

강남구청역 3번 출구에서 138m 떨어진 진배족발에 다녀왔어요

 

진짜배기 족발을 줄여서 진배족발이라고 상호를 지었다고 하네요

상호 때문에 족발만 판매할 것 같지만 점심에는 식사메뉴만 가능하고 저녁에는 족발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진배족발 가격표

식사메뉴로는 직화 매콤쭈꾸미, 직화 제육볶음, 목살 김치찌개, 우렁 된장찌개가 있어요

오늘은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를 털어낼려고 직화 매콤쭈꾸미를 선택했네요

심하게 매운거는 위가 다칠 수 있으니 덜 맵게 부탁드렸어요~

 

기본 반찬은 계란말이, 무생채, 콩나물무침, 오이무침, 김이 나왔어요

단골이라 자주 방문하는데 반찬은 가끔 바뀌기도 합니다.

 

 

매운맛을 달래줄 시원한 묵사발도 나왔고요~

 

 

드디어 쭈꾸미가 나왔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매운맛이 느껴지시죠?

 

쭈꾸미 맛있게 먹는 방법

 

벽면에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의심되시면 주방안을 보세요'라는 문구가 딱 눈에 들어오네요

 

그냥 쭈꾸미만 먹으면 많이 매워요

밥에 쭈꾸미를 넣고 비벼서 김에 싸먹으면 제 입맛에는 딱입니다.

 

매운맛불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직화 매콤쭈꾸미를 드셔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