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 삼성2동(선릉로) 카페] 김영모과자점 강남구청점 (+ 음료 가격) - 강남구청역 빵집(베이커리)

행복담기 2021. 5. 26. 11:11
728x90
반응형

서울 3대 베이커리 중 한 곳인 김영모과자점!!!

강남구청역 1번 출구에서 312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요

직장 생활 주 5일 중 3~4일은 들릴 정도로 저한테는 질리지 않는 맛이네요

 

출처 - 김영모과자점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본인의 이름을 걸고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여 일구어 왔는지 알 수가 있는 것 같아요

김영모과자점은 천연발효법의 원조!!!

벌써부터 건강해지는 느낌...

 

김영모과자점에서 추천하는 7가지 베이커리~

밤식빵, 바게트샌드위치, 이탈리안콤비브레드, 몽블랑, 호밀깜빠뉴, 명장만주, 마늘바게트

 

음료는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다고 생각해요

 

빵은 종류도 많고 눈으로만 봐도 맛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선택의 폭이 많아 고민고민하게 되네요

케이크선물용으로 포장되어 있는 것도 있으니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오늘은 달달한 밤식빵과 까망앙버터, 컵빙수, 커피를 먹었어요~~ 

김영모과자점 내부는 규모가 작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지가 않네요

매장에서 드시고 싶다면 시간을 잘 조절해서 와야 될듯싶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