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 중구 · 종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선릉로) 맛집] 이태리 부대찌개 (+메뉴/가격) - 강남구청역

행복담기 2021. 6. 9. 14:57
728x90
반응형

강남구청역 3번 출구에서 121m에 위치한 이태리 부대찌개를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날이 더워서인지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시설도 깨끗하고 에어컨이 빠방하게 켜져 있어 땀이 많은 저에게는 최고입니다. 

 

칼칼한~ 부대찌개, 갑오브더갑 부대전골, 푸짐한 우삼겹 부대전골... 등등 센스가 돋보이는 문구네요
그리고 입장할때 찍는 QR코드를 착석 후에 등록할 수 있네요

 

메인메뉴로는 부대찌개, 부대전골, 등심부대전골, 우삼겹/등심부대전골, 부대볶음, 우삼겹부대볶음, 낙우새철판볶음, 돈가스, 계란말이가 있고 사이드 메뉴는 많은 종류의 사리가 있어요
중요한 것은 라면사리 + 잡곡밥 + 반찬이 무한리필이 된다는거...

 

반찬은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김치 기본에 충실한 반찬입니다.
특이한 점은 버터가 따로 있어 밥에 넣어먹으면 고소한 장점이 있어요
반대로 느끼할 수도 있습니다.
이건 개인 취향에 맡길게요

 

전골과 찌개가 천원 차이라 올때마다 항상 고민고민하지만... 천원을 더 투자하여 햄과 소시지가 많은 전골로 선택했어요

아이 입맛인지 소시지랑 햄이 넘~ 좋네요

잘 끓도록 뚜껑을 닫아주고 어느정도 지나니... 부글부글~

햄을 잘라주시는 스킬이...

 

국물보다 건더기를 더 사랑하는 저로서는 최고의 부대찌개 ^^

오늘은 날이 더워서인지 대기 없이 착석하여 신속하게 전골을 먹었어요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도 좋아서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