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 중구 · 종로

[서울시 중구 신당동(퇴계로) 맛집] 아이러브 신당동 (+ 메뉴/가격) - 신당동 떡볶이 타운/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빌푸네 밥상)

행복담기 2021. 6. 20. 00:59
728x90
반응형

서울 신당역 8번 출구에서 228m에 위치한 아이러브신당동을 소개해드릴게요

 

신당동 떡볶이 타운이라고 크게 되어있어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신당동 떡볶이 타운에서 제일 유명한 마복림떡볶이가 자리 잡고 있었어요
마복림떡볶이는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저희는 다른 곳을 찾기 위해 끝까지 가보았고 결국에는 다시 돌아와 마복림떡볶이 맞은편에 있는 아이러브신당동에 들어가게 되었네요

 

아이러브신당동은 많은 매스컴에 출연을 했더라고요
런닝맨, 모닝투데이, 맛대맛, 모닝와이드, 한식탐험대, 세상의 아침, VJ 특공대, 생방송 톡톡 이브닝, 무한지대Q, 찾아라 맛있는 T.V 외에도 드라마 촬영까지...

 

들어가면서 유명인들 싸인도 많이 보였어요

 

저희는 세명이었는데 두테이블을 붙여놓은 8인이 앉는 좌석으로 안내해주셨어요

그중 한테이블은 이렇게 거리 두기로 사용을 하지 않고 있었지요
그리고 칸막이도 설치되어 있었고요
그점이 참 맘에 들었어요

 

메뉴판에는 원산지 표기도 되어있고 떡볶이 외에 김밥, 순대, 닭발, 음료, 주류 등 여러 종류의 먹거리가 있었어요

 

저희는 신당동 떡볶이, 야채김밥, 쥬시쿨을 주문했어요
음식은 주문 후 2~3분도 안되어 나온거 같네요
단무지는 덜어 주는게 아니라 랩핑되어있는 단무지로 주시네요

 

한쪽에서는 커피, 슬러시, 쥬스, 팥빙수도 팔고 있었어요
후식으로 2차까지 해결할 수 있네요
아이러브신당동은 대기도 없었고 안이 정말 넓어요

그리고 에어컨이 빠방하여 떡볶이를 끓여서 먹는 동안에도 덥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지요

테이블도 양쪽으로 한칸씩 띄어져 있어 코로나를 잊고 맘 편히 먹었나 봅니다.

쥬시쿨은 파인애플 맛으로 주문했는데 약간 매운 떡볶이에 궁합이 잘 맞더군요

신당동의 즉석떡볶이를 먹던 옛 추억이 생각나 찾아갔었는데 시설이나 맛으로도 굿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