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학동로) 카페] 스타벅스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 - 강남구청/강남세무서

행복담기 2021. 6. 12. 09:28
728x90
반응형

강남구청역 4번 출구에서 374m에 위치한 스타벅스 강남구청정문점을 방문했어요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메뉴를 선택하려고 보고 있는데 두둥~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2021년 6월 8일부터 6월 21일까지 14일간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별을 모으면 회원 등급이 변동이 되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사진을 보니 딸기 레몬 블렌디드도 맛있어 보였지만 오늘은 달달한게 땡겨서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를 선택했어요

 

요즘 시즌 음료로 출시되는 상품에 빠져 살고 있네요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절대 안 되지만 당이 부족한 저에겐 맛난 스벅이 힐링이랍니다.

처음 주문하는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메뉴를 말하는데, 어찌나 떨리던지...

사실 이름이 넘넘 길어서 끝부분은 대충 말했나 봐요 ㅎㅎㅎ 부끌 ~

 

카라멜칩이 있어 식감이 좋고요

얼음 알갱이들과 커피향이 미각을 자극하더군요

솔직한 제 생각을 말씀드리자면 카라멜 마끼아또를 연하게 만든 맛 ㅋㅋ

카라멜 맛을 느끼면서 덜 달달한거 찾으시는 분에겐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가 좋을 듯해요


그래도 스벅에서 전에 마신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가 더 좋았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