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학동로) 맛집] 미소야 강남구청점(+ 메뉴/가격) - 점심식사로 딱!!! 강남구청/강남세무서

행복담기 2021. 6. 25. 00:27
728x90
반응형

청담역 8번 출구에서 354m에 위치한 미소야 강남구청점을 소개해드릴게요
미소야는 강남구청 맞은편 세무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우선 회사에서 가깝고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할 수 있어 가끔 방문하는 곳입니다.

 

출입문 옆에는 먹음직한 음식 사진들이 빼곡해요

 

메뉴판을 보고 있으면 음식 종류가 어마무시하다는 것을 알 수 있겠죠?
판매하는 종류가 이렇게 많은데 새로운 메뉴들도 계속 출시가 되네요
그중 미소야 BEST 5로스카츠정식, 알밥정식, 옛날식 달콤한 로스카츠, 점보믹스동, 돈카츠김치우동전골입니다.

 

저는 돈카츠김치우동전골을 좋아하는데요
안에는 우동 사리, 버섯, 맛난 김치가 송송 들어가 있어 칼칼하고 개운해요
술 먹은 다음날 해장으로 최고예요

 

매콤로스카츠는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돈카츠의 느끼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기분전환에는 이만한 것도 없네요

 

생선카츠는 생선 살들이 옹기종기 알차게 모여서 입안에 넣으면 생선 살들과 소스가 같이 잘 어우러져 중독성 있어요
생선카츠 소스가 넘 탐나서 집에 쟁여 놓고 싶을 정도예요

미소야는 기분전환과 특별한 음식을 먹고 싶을 때 갑니다.
자주 가서 먹으면 꿀꿀이 될까봐
배를 위해 자제하고 있지요^^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지만 단점도 있어요
세명이 가면 4인 테이블을 주기 때문에 넉넉하지만 둘이 가면 2인 테이블에 앉게 되는데 2인 테이블도 손님이 선택을 해서 앉는게 아니라 자리를 지정해 주셨어요
2인 테이블은 크기가 작고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너무 가까이 붙어 있어 불편해요~
코로나 시국에 신경도 많이 쓰일 수밖에 없었어요
이날은 전골을 먹고 있는데 너무 더워서 보니 에어컨이 켜져 있지 않았어요
점심시간이었고, 사람들이 있었는데 말이죠

다 먹어 갈 때쯤에 다른 테이블에서 에어컨 좀 켜 달라고 말하니 그제야 깜빡하셨다면서 켜 주셨네요
이런 부분들은 좀 더 신경을 써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개인적은 평가는...
미소야의 맛은 최고!!! 서비스와 시설은 보통~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