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논현닭한마리(메뉴/가격) - 내돈내산/강남구청역/닭볶음탕/닭곰탕/점심특선/논현동 맛집

행복담기 2022. 5. 13. 13:15
728x90
반응형

논현닭한마리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11:00 - 22:00
강남구청역 2번 출구에서 196m

 

옆 건물에 있는 중국집을 자주 가는데, 웨이팅으로 기다리다가 닭한마리가 눈에 보이네요

닭을 좋아하기도 하고... 갑만에 몸보신을 하기 위해 논현닭한마리로 갔습니다.

 

내부로 들어오니 밖에서 봤을 때보다 테이블 수도 많았고 손님들로 가득이었어요~

 

논현닭한마리 메뉴
닭한마리/닭볶음탕/해신 닭한마리(닭한마리반+전복+낚지)

추가 메뉴는 칼국수/감자사리/떡사리/라면사리/만두사리/죽/공기밥이 있고 점심특선으로 닭곰탕(8,000원), 닭매운탕(8,500원)도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오픈 주방이며 반찬은 셀프입니다.

 

김치가 참 맛나요

시원하고 감칠맛이 베리 굿입니다.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샐러드... 소스도 맛나네여

 

테이블에는 논현닭한마리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네요

 

국물 사이로 보이는 닭 건더기들^^

 

3인(여자 2명, 남자 1명)이 먹기에는 양이 부족하네요

그래서 칼국수 1인분을 추가 주문했어요

한 마리 반을 시켜야 든든할 것 같네요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닭고기가 질겨서 잘 발라지지 않아 힘겹게 먹었어요

그것만 빼면 전체적으로 좋았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분위기도 좋았고 육수도 맛있었고 반찬도 맛있었지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몸보신이 필요하시다면 방문해보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