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포메인 강남구청역점 - 내돈내산/강남구청역/논현동/쌀국수 맛집

행복담기 2022. 2. 10. 19:36
728x90
반응형

강남구청역 3-1번 출구에서 24m에 위치한 포메인 강남구청역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인테리어 훌륭하고, 공간도 넓어서 코로나 거리두기가 안심이 되는 곳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도 강남구청역에서 바로  3번 출구로 연결된 곳이라 찾기 편해요

 

입구에는 작은 정원이 있어요

들어가기 전에 메뉴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방문한 시간이 쫌 애매해서인지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예전보다 가격이 쫌 올랐네요

 

기본 포메인 쌀국수 라지에 메인즈 세트를 주문했어요
메인 메뉴인 쌀국수는 스몰과 라지 가격이 얼마 차이가 나지 않아 라지로 주문했습니다.

 

2명이서 먹기에 푸짐한 세트입니다.

고기가 많이 들어 있고 국물이 개운하여 술 먹은 다음 날 먹음 해장으로 굿입니다.

 

메인즈 세트의 구성중에  치킨윙은 매콤하여 소스랑 같이 찍어서 먹음 고소하면서 매콤하니 중독성 있네요

어느새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포메인 강남구청역점은 단골이라 자주 가는 곳입니다.


아래 사진은 전에 방문했을때 찍어 놓은 사진이네요

포메인 쌈입니다.
참고로 쌀국수를 좋아하시면 포메인 쌈 & 쌀국수 세트도 강추합니다   ^^

 

야채가 이렇게 다양하게 나오니 신나서 열심히 싸 먹었네요

 

이날 감기 기운으로 넘 피로했었는데, 야채로 원기 회복했습니다.
깔끔하고 조용하게 쌀국수를 드시고 싶다면 정말 강추해요 ^^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