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우츠와 본점(메뉴/가격) - 내돈내산/라멘/돈부리/돈카츠/카레/나베/우동/삼성동맛집

행복담기 2022. 11. 20. 02:52
728x90
반응형

우츠와 본점
영업시간 (월~금)11:00 - 22:00 / (일요일)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월~금)15:00 - 17:00 (토요일 휴무)
강남구청역 1번 출구에서 282m

 

라멘 돈부리 전문점 우츠와
김영모빵집에 디저트를 먹으러 갈 때면 항상 대기줄과 매장 안에 꽉 차 있는 사람들이 보여 궁금했었는데, 이제야 방문했네요

 

겉에서 본 모습 그대로 내부가 많이 작았지만 저희가 앉았던 자리는 공간이 넓어 좋았어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사케집 분위기로 술 한잔이 생각나게 만드는 곳입니다.
일본 만화 원피스, 드래곤볼 피규어도 보이네요

 

우츠와 메뉴
라멘, 돈부리, 돈카츠, 나베, 우동, 사이드 메뉴, 안주류까지 종류가 많아요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편하게 주문을 하게 되어있네요
처음 방문한 곳이라 사장님이 메뉴 추천을 해 주셨는데 라멘 중에는 돈코츠라멘, 돈카츠 중에는 로즈카츠정식, 나베는 김치돈카츠나베, 돈부리는 부타동이 인기가 많다고 하여 그중에 선별하여 세 가지 음식을 주문했어요

 

수저 세팅을 하고 셀프바에서 단무지와 김치를 가지고 와서 음식을 기다려봅니다.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먹음직스럽네요

 

얼리지 않은 생고기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힌 일본식 생돈카츠 정식인 로스카츠정식인데요
직접 만든 소스가 고소하고 특별했구요
돈카츠도 바싹했어요

고기가 두툼^^

 

김치돈카츠나베
다시마와 가쓰오부시로 우려낸 육수의 깊은 맛이 일품인 돈카츠나베
갠적으로 우츠와도 나름 양이 많고 맛도 있었지만 미소야의 김치돈카츠나베가 더 생각나더군요

 

주문한 메뉴 중에 최고!!!

넘넘 맛있었던 부타동
장유에 재운 돼지고기에 직화 불맛이 더해진 매콤한 돼지고기 덮밥이라는데, 정말 적당한 불맛으로 고기 냄새도 나지 않고 매콤하니 중독성 있어요 굿굿
우츠와는 뭔가 다른 곳보다 특성 있는 맛과 분위기가 있고요
가격도 적당하니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이네요
그래서인지 젊은 사람들도 많았어요

 

삼성동 우츠와 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