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강남구청역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순대국/가성비/논현동맛집

행복담기 2022. 10. 17. 19:34
728x90
반응형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강남구청역점
영업시간 00:00 - 24:00
강남구청역 3번 출구에서 208m

 

회사 근처에 있는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입간판에는 불고기 전골이 행사를 하네요
340~370g이면 가격 대비 양도 훌륭합니다.

 

쌀도 친환경쌀에 세계 최초 우사골순대국이라네요
ㅎㅎㅎ 육개장 담소의 실수 문장이 재밌어요

담소 메뉴
담소육개장/일반순대국/우렁얼큰순두부/소사골돈순대국/소사골우순대국/소사골순대(고기)만순대국/철판순대볶음/편육/담소불고기+순두부/모듬순대/사골전골(술국)/수육/담소모듬

 

테이블 위에는 깍두기와 무채가 들어있는 단지와 새우젓, 고추, 다진 양념, 들깨가루가 담겨있는 작은 단지가 있습니다.

 

강남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가격입니다.
뚝배기에 팔팔 끓여 김이 모락모락 나네요
부추와 다진양념 당면 고기, 순대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진한 육수와 잡내가 없는 고기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잘 찾아볼 수 없는 당면, 옆구리 터진 순대까지 모든게 좋았습니다.

 

소사골 돈순대국 먹었는데요

고기양이  일반순대국 보다  많았습니다.

소사골우순대국은 고기의 양이 별로 없고 국물이 많아서 푸짐한 느낌은 없었어요

사골이라서인지 느끼했다고 하네요
대체로 일반 순대국과 돈순대국을 주로 먹는 것 같아요

양도 좋고 담백하게 맛나서 일반순대국, 돈순대국 강추합니다
가성비도 최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