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서울시 광진구]골프존파크 구의 YN스크린골프 - 내돈내산/구의동

행복담기 2022. 7. 28. 09:58
728x90
반응형

골프존파크 구의 YN스크린점

운영시간 09:00 - 03:00

구의역 3번 출구에서 466m

 

스크린골프 한게임 치기 위해 방문한 골프존파크 구의 YN스크린점...

 

지하 1층에 있어 계단으로 걸어갑니다.

 

골프존 모델인 유현주 프로 포스터가 곳곳에 붙어져 있네요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방은 총 4개입니다.

 

기본 구비된 골프채는 클리브랜드 제품이었어요

다른 방에는 투어스테이지 제품 GR이네요

 

출처 : 골프존파크 구의 YN스크린점 요금

스크린 화면은 밝아서 시인성이 좋았어요

연습을 한후 게임을 시작합니다.

 

역시 화면이 선명해서 생동감이 있네요

그리고 필드와 흡사하게 즐기기 위한 듀얼플레이트 발판이 있어요

최근에는 모션플레이트라고 5분할 발판이 나왔다고 하는데 한번 가보고 싶네요

지금 교체시기라 조만간 만나볼 수 있겠네요

 

단점이 있다면 기계식 주차와 티샷하는 부분이 조금 어두워서 계속 치다가 보면 눈이 침침해지네요

기계식 주차하는 곳 주변에는 4~5대정도 밖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제 차는 기계식 주차장에 들어가질 못해서 밖에 주차를 하지 못하면 주차를 할 수가 없어요

모험을 하기 싫어 골프존파크 구의 YN스크린점에 갈때는 골프장갑과 골프화만 신고 가게 되네요

 

두 가지만 제외하고는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전체적인 컨디션은 좋았어요

 

오늘도 즐겜 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