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서울시 광진구]골프존파크 군자세종스크린(가격) - 내돈내산/모션플레이트/군자동스크린골프

행복담기 2022. 9. 19. 15:06
728x90
반응형

골프존파크 군자세종스크린

스크린골프 영업시간 9:30 - 24:00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488m

 

집 근처에 있어 자주 방문하는 골프존파크 군자세종스크린...

 

뒤편에는 주차장이 위치해 있어요

 

정문과 주차장 쪽에서는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게 되면 좌측에는 헬스장이 보이고 맞은편에는 군자세종스크린이 있습니다.

 

오래된 건물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깔끔합니다.

 

룸으로 들어가기 위해 이동 중에 보니 많은 사람들이 홀인원을 했네요

저도 한번 해보고 싶어요

연습장도 보입니다.

 

룸에 들어가면 테이블이 3개나 있어서 개개인의 골프채 커버나 소지품을 놓기 좋네요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커피와 삶은 달걀을 주셨어요

 

게임비가 착한편입니다.

스크린골프 룸은 4개이며 연습장은 6개를 가지고 있어요

스크린게임 시간 동안은 무료 주차입니다.

 

8월에 시스템이 확 바뀌었습니다

듀얼스크린과 모션플레이트까지 모든 걸 갖춘 골프장이 되었어요

러프와 벙커 매트도 새롭네요

 

기본 골프채도 구비되어 있어요

 

게임을 시작해 봅니다.

 

타석부에는 체중 이동 센서가 있어 타격시 체중 이동 내역을 보고 밸런스 조절을 어떻게 해야 할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러프와 벙커는 적응이 안되네요

특히 벙커에만 들어가면 탄식이...

 

타격부와 타석부가 보이시나요

타격부 1분할과 타석부 4분할이 100개 정도의 모션을 구현한다고 합니다.

기존 튜얼플레이트 대비 경사도 많이 높아졌어요

타석부도 볼록해지거나 오목해지고 필드에서 치는 느낌이 드네요

확실히 타 브랜드보다 골프존이 앞서간다는 걸 느꼈습니다.

 

4미터 이하 퍼팅시 홀컵이 바닥에 형성되어 또 나름 치는 맛이 있어요

 

한동안 슬럼프로 스크린골프를 잊고 있었는데 모션플레이스로 바뀌고 일주일에 두번은 가는 것 같네요

군자동 근처에 있으시면 모션플레이트 한번 즐겨보세요

강추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