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기와집 본점(메뉴/가격) - 내돈내산/군자역/능이삼계탕/오리백숙/닭백숙/군자동맛집

행복담기 2022. 7. 9. 04:27
728x90
반응형

기와집 본점

영업시간 10:30 - 22:30 (매주 월요일 휴무)

군자역 7번 출구에서 386m

 

군자동에 오랫동안 살면서 항상 지나만 다녔던 기와집...

식객남녀잘먹었습니다 시즌3 24회에도 출연했던 기와집...

드디어 방문!!!

 

문을 통해서 들어가면 양쪽으로 테이블이 있어요

그리고 중문을 통해 들어가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고풍스럽네요

 

유명인들의 사인이 일자로 쭉 붙어있었어요

 

기와집 메뉴

해천탕/능이유황오리백숙/능이토종닭백숙/유황오리주물럭/능이명품삼계탕/문어비빔밥/멍게비빔밥

 

점심특선(평일)

능이버섯반계탕/능이만두칼국수/닭개장

 

기와집은 모든 재료가 국내산이며 모든 음식은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배추김치, 깍두기, 양파, 고추, 된장, 마늘장아찌, 소금이 나왔네요

양파와 고추를 찍어먹는 된장도 직접 하셨는지 포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능이명품삼계탕입니다.

재료들이 가지런히 놓여있네요

 

안에는 흑미밥이 들어가 있어요

 

흑미 때문일까? 능이버섯 때문일까?

닭이 까무잡잡하네요

능이버섯은 천식, 소화불량, 혈액, 항암, 위장, 체중감량, 원기에 좋은 성분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아쉬운 점은 제가 좋아하는 들깨삼계탕이 없네요

그래도 적당한 닭의 식감과 능이를 품은 깔끔한 국물이 굿이었어요

배도 채우고 기력 보충도 하고 일석이조~

 

초복, 중복, 말복이 다가오는데 기력 보충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