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성동구]장어시대 왕십리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장어탕/산꼼장어/바다장어/소갈비살/막국수/행당동 맛집

행복담기 2022. 7. 13. 01:31
728x90
반응형

장어시대 왕십리점
영업시간 11:00 - 22:00
왕십리역 9번 출구에서 340m

 

행당에 볼일이 있어 들렸다가 장어시대를 보고 남편에게 전화해 아들 데리고 오라고 했네요

 

입장하자마자 보이는건 냉장고에 포장되어 있는 장어들이었어요
정육식당에서만 보았던 광경이 장어시대에서도 보게 되었네요
장어는 100% 국내산 토종자포니카 민물장어만 산지직송으로 받는다고 합니다.

 

정면으로 보이는건 고객 전용 카페... 규모가 커서인지 카페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매장이 테이블도 많고 깔끔, 쾌적합니다.

 

입구 쪽에는 장어즙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1박스 60포 11만원(현금시 10만원)

 

장어시대 왕십리점 메뉴
산꼼장어/바다장어/소갈비살/막국수/잔치국수/주먹밥/공기밥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점심특선으로 장어 정식/소갈비살 정식/장어탕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두 마리가 포장되어있는 걸 가지고 왔어요
금액은 63,600원~~

 

두툼하고 때깔도 굿입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탕이 기본 서비스에 포함이라 행복하네요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노릇노릇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직원분이 해주셨어요~
마지막으로 뒤집는 건 우리의 몫...

 

적당하게 잘 뒤집었네요

 

살도 튼실하여 씹는 식감도 좋았어요
완전 겉바속촉 ㅎㅎㅎ
살이 너무 부드러워요~
꼬리도 냠냠

 

아들을 위한 주먹밥...
응근 괜찮네요~
양도 굿

 

장어탕을 하나 시킬까 했는데 서비스로 장어탕 국물을 주셨어요
장어탕은 포장 주문하면 1만원에 2인분 양으로 줍니다.

 

아쉬워서 한 마리 더 먹을까 했는데 배가 불러 못 먹었네요
추가시만  1마리 구매  가능해여^^
3명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군요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어요

매장도 넓고, 사장님 넘넘 친절하세여

장어는 몸보신으로도 굿굿~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강추 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