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미스사이공 세종대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재방문/베트남 쌀국수/돈까스/분짜/어린이대공원역/군자동 맛집

행복담기 2022. 4. 24. 01:51
728x90
반응형

어린이대공원역 6번 출구에서 92m에 위치한 미스사이공 세종대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세종대학교 정문 학생회관 1층에 자리하고 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양이 많아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미스사이공 메인 메뉴소고기 쌀국수, 얼큰 쌀국수, 소곱창 쌀국수, 분짜, 사이공 볶음면, 사이공 볶음밥, 껌승(숯불돼지 덮밥), 등심 돈까스, 새우볶음밥이 있으며 사이드 메뉴새우볼, 멘보샤, 딤섬, 짜조, 치킨봉, 쉬림프롤, 웨딩쇼마이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 인상이 되었으며 쌀국수는 4,900원에서 5,900원으로 20% 이상 올랐네요

 

입장하게 되면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게 됩니다.

 

주방은 오픈 주방이며 서빙을 포함 반찬, 소스, 물, 따듯한 육수는 셀프입니다.

셀프 식당이라 테이블이 더러울 수도 있기 때문에 비치되어 있는 물티슈로 테이블을 먼저 닦고 기다려봅니다.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두가지이며 매콤한 칠리소스를 따로 담았어요

 

소고기 쌀국수 곱배기입니다.

소고기와 숙주, 파도 그리고 면이 맛있는 육수에 하나 가득 들어가 있네요

 

아들이 주문한 등심 돈까스입니다.

돈까스도 4,900원에서 5,900원으로 인상이 되었어요

돈까스는 가격 대비 양과 맛이 훌륭했어요~

 

가성비도 굿이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항상 즐겁고 알차게 식사를 하게 되네요.

미스사이공 세종대점 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