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원조자양감자탕(메뉴/가격) - 내돈내산/뼈해장국/건대/건대입구역

행복담기 2022. 4. 20. 05:57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역 4번 출구에서 588m에 위치한 자양감자탕을 소개해드릴게요

 

생방송투데이에서 서울 뼈해장국 톱 5에 자양감자탕을 소개하는 걸 보고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몇 년 전만 해도 좌식 테이블이었는데 전부 입식테이블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자양감자탕 메뉴

감자탕, 뼈해장국, 뼈 우거지해장국, 선지해장국, 삼계탕

 

착한 가격 업소답게 가격은 합격!!!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김치와 깍두기는 국내산입니다.

 

주문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뼈해장국이 나왔어요

뼈해장국 특을 주문했는데 고기가 얼마나 많던지 담에는 보통으로 먹어도 되겠네요

자양감자탕 뼈해장국에는 감자도 들어가 있는게 특징이에요

 

고기가 뼈에 튼실하게 붙어있고 얼마나 정성스럽게 끓였는지 고기가 잘 떨어지네요

국물도 간이 적당해서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입맛이 까다로운 친구가 자양감자탕은 뼈해장국 중에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맛있다고 하네요

 

뼈해장국이 생각나신다면 건대역과 구의역 사이에 있는 자양감자탕에 방문해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