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바삭알까스(메뉴/가격) - 내돈내산/백종원의 골목식당/돈까스/치킨까스/중곡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 12. 14:53
728x90
반응형

바삭알까스

영업시간 10:30 - 20:30

라스트 오더 20:05

중곡역 2번 출구에서 232m

 

3전 4기라고 했던가... 몇 번을 찾아가도 문이 닫혀있던 바삭알까스

드디어 맛을 볼 수 있었네요

 

매장 내부는 심플?

테이블도 3개였어요

 

바삭알까스 메뉴

바삭알까스/등심돈까스/치킨까스/세트메뉴

 

세트메뉴로 먹을까 했다가 바삭알까스를 먹기 위해 단일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종영이 됐지만 골목식당의 흔적들도 보입니다.

 

기본 반찬은 깍두기와 단무지이고 밥과 국물은 따로 제공이 되네요

 

바삭알까스

동글동글하게 튀긴 알까스와 샐러드가 이쁘게 플레이팅 되어있네요

돈까스 소스에는 겨자도 있어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요

 

샐러드도 싱싱했고 알까스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겉바속촉이 뭔지 보여주는 정석이라고나 할까요

소스도 뭔가 다른맛? 자꾸 끌리는 맛이네요

 

그리고 아들이 주문한 치킨까스

100% 닭다리 살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푸짐한 샐러드와 바삭한 튀김옷이 예술이었어요

 

치킨 살은 부드러웠고 겉은 바삭하니 식감이 너무 좋았네요

아들도 맛있다고 극찬을...

 

튀기는 시간이 있어 기다리지 않으려면 미리 연락하고 방문해야 됩니다.

그리고 며칠 전에도 저녁 7시에 지나가는데 문이 닫혀있었네요

꼭 연락해 보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