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BBQ 치킨 군자점 - 내돈내산/황금올리브치킨/세종대학교/군자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 25. 17:48
728x90
반응형

BBQ 치킨 군자점

영업시간 11:00 - 23:30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758m

 

며칠 전 생일이라 지인에게 기프트콘으로 받은 BBQ 황금올리브치킨 + 콜라...

집 근처에 BBQ 치킨이 있어 전화로 주문을 하고 찾으러 가기로 했지요

 

20분 후에 오라고 해서 갔는데 주문이 많은지 아직 포장이 되지 않아 내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기다리는 내내 주문은 계속 들어오고 사장님은 전화받고 한분은 계속 튀기고 또 다른 한분은 포장과 양념을 담당하고 계셨어요

 

주방에는 올리브 오일이 보였어요~

그리고 표창장과 감사장... 그런데 구의점?? 구의점도 가족이 하시는 건가???

 

BBQ 군자점은 여러 종류의 치킨메뉴와 사이드메뉴 그리고 피자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원산지에 대한 표기도 되어있네요

 

박스가 화려하네요

자메이카 소떡만나도 매콤해 보이고 맛나 보입니다.

역시 치킨에는 치킨무와 양념소스 동봉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여는 순간 황금올리브치킨이 눈에 들어왔어요

역시 닭크기 부터가 남다릅니다.

 

튀김옷은 간이 어느정도 되어있었고 바삭바삭해서 식감이 너무 좋고 살은 부드러웠어요

개수로는 8조각 정도라서 적어 보이는데 사이즈가 크다 보니 2~3 조각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였네요

 

집 주변에 대학교가 있어 가성비 좋은 치킨집이 많아 BBQ는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황금올리브는 먹을 때마다 맛있게 먹었어요

황금올리브치킨은 올리브오일을 쓴다는 장점도 있지만 치킨사이즈가 커서 들고 뜯는 맛이 일품이죠

 

오늘 치킨 어떠신가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