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방이샤브샤브칼국수 세종대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어린이대공원역/군자동 맛집

행복담기 2022. 5. 17. 00:05
728x90
반응형

방이샤브샤브칼국수 세종대점

영업시간 11:00 - 21:00 (토요일,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4:30 - 17:30

라스트오더 13:30, 20:00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841m

 

세종대 맛집으로 소문난 방이샤브샤브칼국수

코로나 영향도 있고 주말에는 운영을 하지 않아 발걸음을 돌리곤 했었어요

 

방문했을 때 다행히 한자리가 금방 나간 듯 비어있네요

자리 정리중일 때는 밖에서 대기를 해야 합니다.

 

방이샤브샤브칼국수 세종대점 메뉴

샤브샤브 세트(고기+야채+칼국수+볶음밥), 전주비빔밥, 돌솥비빔밥, 버섯칼국수(야채+국수+볶음밥), 샤브샤브고기, 국수/공기밥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어요~

 

김치와 물김치, 소스가 나왔어요

 

세트 2인분입니다.

육수에는 미나리와 버섯이 하나 가득 들어가 있어요~

고기도 만족할만한 양이었고 칼국수 면도 익혀서 윤기가 좌르르 흐르네요

 

싱싱한 미나리와 버섯을 먼저 먹었어요

미나리 향이 얼마나 좋던지...

 

야채를 어느정도 비우고 고기를 넣어봅니다.

 

적당히 익은 고기에 미나리와 함께 먹으니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미나리와 버섯을 거의 다 먹었을 때 사장님께서 야채를 다시 리필해 주셨어요

다른 샤브샤브 식당은 야채 추가 시 돈을 지불해야 하는데 이렇게 푸짐하게 무료로 리필을...

사장님 최고!!!

고기와 야채를 다 먹었다고 생각하는 순간 칼국수 면 투하~

한번 끓여 왔기 때문에 어느 정도 더 끓이고 먹기 시작했어요~

면도 탱글탱글 육수와 잘 어우러 지네요

 

마지막 코스인 볶음밥을 요청했어요

칼국수를 먹을 때만 해도 배가 불러 볶음밥은 어떻게 먹지 생각했는데 고소한 볶음밥 배는 따로 있었나 봅니다.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샤브샤브칼국수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왜 이제야 방문했을까 하는 생각도 들 정도네요

이젠 자주 방문해야겠어요~

 

방이샤브샤브칼국수 세종대점 강력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