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송화산시도삭면 2호점 - 내돈내산/가지덮밥/볶음밥/만두/건대입구역/자양동 맛집

행복담기 2022. 5. 28. 00:22
728x90
반응형

송화산시도삭면 2호점

영업시간 11:00 - 23:00

건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220m

 

지나갈 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았던 송화산시도삭면 2호점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1호점이나 2호점은 항상 웨이팅을 해야 하네요

그래도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점심시간이 지나고 애매한 시간에 방문을 하니 자리가 있었어요

 

방송매체에서도 많이 소개가 되었고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게 됩니다.

 

기본으로 볶음땅콩과 짜사이가 나옵니다.

 

도삭면은 다음에 먹기로 하고 밥 종류를 시켰는데 계란 국물이 나오네요

 

소룡포오(샤이롱바오)가 먼저 나왔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육즙이 얼마나 많이 들어가 있는지 감이 오시나요?

무의식적으로 그냥 먹었다가 입천장 다 까지는지 알았어요

쇼롱포오도 이렇게 맛있는데 대표 만두 쇼마이는 얼마나 맛있을까? 생각해봅니다.

 

가지덮밥을 많이 먹길래 주문을 해봤어요

밥 양이 어마 무시합니다.

2인분 같은 1인 분이네요

제가 먹으면서 느낀 가지덮밥은 농도는 탕수육 소스 정도이며 맛은 달짝지근한게 맛탕 맛과 비슷했어요

그래서인지 계속 먹다 보면 물릴 수도 있을거 같아요

 

볶음밥도 응근 밥양이 많았어요

밥에 계란 파 등 내용물은 심플했지만 간도 딱 맞고 다른 음식과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네요

 

이번에는 대표 메뉴인 산시도삭면과 쇼마이를 먹어보지 못했지만 조만간 다시 방문해서 블로그에 담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