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본래순대 화양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재방문/얼큰순대국/농협 도드람/군자동 맛집

행복담기 2022. 5. 29. 12:44
728x90
반응형

본래순대 화양점

영업시간 09:00 - 22:00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456m

 

오랜만에 재방문이네요

본래순대는 안심식당에 인기 맛집입니다.

 

본래순대 메뉴

본래순대국/얼큰본래순대국/곱창찌개/김치찌개/뼈해장국/선지해장국/삼계탕/더진한순대국/순살국밥/순살전골/사골부대찌개/족발야채무침/순대전골/곱창전골/철판볶음/한돈비빔수육/직화불곱창/매콤껍데기/모듬순대 1인분/접시순대

 

삼계탕, 순살전골, 사골부대찌개, 족발야채무침, 한돈비빔수육, 모듬순대 1인분 빼고는 전부 가격 인상이 되었네요

매콤껍데기는 5,000원에서 8,000원으로... 후덜덜합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보리깍두기와 고추, 양파, 쌈장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보리깍두기는 순대국하고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지인이 시킨 고기만 들은 순대국입니다.

뽀얀 국물에 내용물도 튼실하게 들어있어요

사골육수는 도드람양돈농협 국내산 돈사골과 우사골을 넣어 푹~ 고았다고 하네요

 

얼큰본래순대국입니다.

보글보글 끓고 있는 뚝배기 안에는 싱싱한 채소와 고기, 순대가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국물 한 숟가락 먹어보니 매운맛이... 

고소한 들깨가루를 넣고 중화를 시켜봅니다.ㅎㅎㅎ

 

기본 순대국은 고기의 잡내가 없으며 담백하고 얼큰순대국은 중독성 있는 맛있는 매운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래순대는 농협브랜드로 재료가 전부 국내산이라서 안심이 됩니다.

 

믿을 수 있고 맛있는 순대국을 원하신다면 본래순대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