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 · 강서 · 은평

[서울시 양천구]유빈양꼬치 본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양갈비/지삼선/목동역/신정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 28. 08:34
728x90
반응형

유빈양꼬치 본점

영업시간 12:00 - 01:00

목동역 1번 출구에서 140m

 

지인과 약속이 있어 목동역으로 갔다가 방문한 유빈양꼬치...

 

1층 정문으로 들어가서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게 되면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백종원쌤의 사진이 딱 있는게 아니겠어요

근처에 SBS 방송국이 있어서 방문하셨나봐요~

 

2층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4인테이블부터 10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까지 회식이나 모임으로 좋을 듯합니다.

 

유빈양꼬치 메뉴는 꼬치류부터 요리류, 무침류, 식사류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많았어요

선택의 폭의 크네요

식사류도 저렴해서 점심시간에 많이 찾을 듯합니다.

 

기본반찬과 양꼬치에 빠질 수 없는 쯔란이 나왔어요

특이한 점은 쯔란과 함께 소금도 같이 나왔네요

 

고급양갈비를 주문했는데 고기의 질이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유빈양꼬치는 직원분이 첨부터 구워주고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고기의 육즙 보이시나요?

구워지는 것을 보면서 질기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앞섰는데 먹는 순간 육즙과 부드러움이... 굿이었네요

 

고기를 다 먹을 때쯤 안주가 부족하여 주문한 지삼선...

지삼선은 가지, 피망, 감자로 만든 요리입니다.

달달하면서 자꾸 땡기는 맛이네요

 

마지막으로는 빙홍차~

한잔 마시고 나니 술이 확 깼어요

먹으면서 자꾸 뭐가 생각났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실론티였네요 ㅎㅎㅎ

 

지인 추천으로 갔는데 전체적으로 만족할 만한 맛이었어요

직원분도 친절하셨고요

 

목동에 간다면 재방문하고 싶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