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여행

[서울시 용산구]남산타워 전망대(입장료 할인) - 내돈내산/커플 패키지/데이트/자물쇠/나들이

행복담기 2022. 4. 3. 18:03
728x90
반응형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남산타워 전망대를 소개해드릴게요

 

남산타워는 주말에 자동차를 끌고 가면 얼마나 힘들지 알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갔어요

버스 정류장에서도 서울의 전경이 보입니다.

 

버스정류장에서 내려 가파른 길을 200m 이상 걸어가야 합니다.

 

남산타워에 도착하니 남산봉수대 봉화의식을 진행하고 있었어요

설문조사 이벤트를 통해 매월 10명에게 상품을 준다고도 합니다.

 

남산팔각정 주변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갓성비 커플 패키지... 어쩐지 커플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기존 대인 16,000원/소인 12,000원에서 통신사 최대 30% 할인이 되니 참고하세요

통신사 등급에 따라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온라인에서 구매했다면 티켓 교환/구매 창구에서 교환하면 됩니다.

반대편에서는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네요

 

티켓을 확인 후 입장하게 되면 포토존이 먼저 보입니다.

저희는 많은 곳에서 해봤기에 패스~

 

어두운 길을 지나가다 보면 멋진 홀로그램이 보입니다.

전망대 엘리베이터를 타러 들어갑니다.

 

올라갈 때 엘리베이터는 한대만 운영을 하고 있었고 탑승인원도 10명 정도만 탑승하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좀 길었네요

 

엘리베이터 천장에는 짧은 영상이 나옵니다.

 

타워 창가 쪽에는 테이블이 있고 기둥 쪽에는 위니비니 및 기념품 판매점 등이 있었어요

롯데월드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봤던 주화 제작기도 있네요

 

전망대를 한 바퀴 돌며 신라호텔과 한강 줄기를 두고 마주 보고 있는 롯데타워도 확대하여 찍어봤어요

남산타워 옆에 있는 송전탑도 크기가 상당하네요

 

엘리베이터 탑승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었다면 타워 5층 엔포토에서 확인하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사진 한 장에 15,000원이라는...

 

내려가는 엘리베이터를 타기 위해 한층을 내려갔는데 연인을 위한 사랑의 메시지와 생맥주를 팔고 있네요

맥주는 한잔에 6천원이네요

 

남산타워 전망대는 20% 할인받으면 대인 12,800원인데 그 금액에 가기에는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연인들에게는 그래도 추억의 장소로 남을 수 있겠네요

 

주말이라 사람들이 많아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작년 12월 남산타워 갔을 때 찍은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