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여행

[언박싱 UnBoxing]갤럭시 Z 플립3 - 내돈내산/삼성디지털프라자/라벤더/할인/구성품/자급제폰/버즈2

행복담기 2022. 1. 20. 13:55
728x90
반응형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하다 보니 저장공간도 없었고 액정도 깨져 바꾸자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남편이 생일 선물로 갤럭시 Z 플립3을 사왔네요

현시점에서 인터넷 판매 최저가는 102만원 정도인데 남편이 사 온 금액은 최종 1,098,964원이라고 해서
뭐지??? 비싼거 같은데... 하며 쇼핑백을 보니까 Z 플립3와 정품 케이스 그리고 버즈2까지 들어있네요

삼성디지털프라자 기본 15만원 할인에 삼성카드 할인 및 캐쉬백을 하니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구매한 것이 되네요

 

스마트폰 박스가 많이 얇아졌네요

갤럭시 Z 플립3 박스 구성품은 휴대폰/유심제거핀/C to C타입 케이블/설명서가 끝이네요
C타입 충전기 본체는 없어요 ㅠ ㅠ

 

사은품으로 받은 정품 케이스입니다.
스마트폰 라벤더색은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드네요

 

기존 스마트폰에서 새기기로 데이터 옮기는 방법입니다.
삼성에서 개발한 스마트스위치 어플을 이용해 옮기면 되는데요
구스마트폰에 케이블을 연결 후 새스마트폰에 연결하게 되면 창이 뜨는데 본인 기준에 맞게 설정 및 데이터 이동을 하면 됩니다.

 

무선으로도 가능하지만 중간에 멈추는 현상을 방지하고자 저는 케이블을 이용했어요
외장 SD카드에 있는 데이터까지 넘기니 시간이 꽤 오래 걸리네요

 

버즈2도 라벤더색입니다.
스마트폰과 깔맞춤 했네요 ㅎㅎㅎ
무게는 있지만, 화질도 좋고 화면도 커서 영상 보기에도 굿입니다.
접었다 폈다 할 때마다 느낌 좋아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