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 중구 · 종로

[서울시 종로구]광장시장 찹쌀꽈배기(메뉴/가격) - 내돈내산/고구마찹쌀도너츠/인생꽈배기맛집

행복담기 2022. 9. 9. 01:56
728x90
반응형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영업시간 11:00 - 21:00 (매달 1번째 일요일 휴무)
종로5가역 8번 출구에서 149m

 

광장시장에 갈 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아 포기하고 돌아갔었는데 오늘은 꼭 먹어보리라 하고 줄을 섰어요

 

매장 주변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 빨리 살 수 있겠구나 했는데... 상가 출입구를 막으면 안 된다고 해서 줄이 끊겨있는 거였어요
평일 오전 11시 오픈 시간인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네요

 

드디어 줄 서는 곳 맨 앞까지 왔어요
포장이라 그런지 빨리빨리 진행이 되네요

 

앞에 도착하면 현란하게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에 외국인 사진이 누군가 봤더니 캡틴마블 브리라슨이네요

 

2019년도에 광장시장에 방문해서 먹방을 하고 인터뷰에서 꽈배기를 언급했었어요
그래서 더 유명해졌나 봅니다.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메뉴
찹쌀꽈배기/팥도너츠/흑미도너츠/고구마찹쌀도너츠

원하는 것을 말하면 바로바로 종이 포장지에 포장을 해주세요

 

비닐봉지에 넣어가는 것은 셀프~

 

찹쌀꽈배기 4개, 고구마찹쌀도너츠 2개를 사 왔네요
찹쌀꽈배기만 5개 살까 하다가 주문하는 사람들이 고구마찹쌀도너츠도 많이 사서 덩달아 사봤어요

 

찹쌀꽈배기는 일반 꽈배기와 다르게 한 번만 감은 듯 두툼하지만 투박해 보이네요
고구마찹쌀도너츠도 그냥 소소하게 보입니다.

 

가위로 자르는 순간 뭐가 이렇게 쫄깃한지 감탄이~
고구마찹쌀도너츠도 찹쌀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그 주변에 쫄깃한 찹쌀이 생각이 나네요
조금 식은 상태로 먹었지만 맛도 좋고 식감도 훌륭했어요
왜 줄 서서 먹는지 단번에 이해가 됩니다.
먹어본 꽈배기 중에 최고로 쫄깃하고 맛나고요 중독성 최고
고구마찹쌀도너츠는 식었는데도 촉촉 달달 쫄깃이에요

아이랑 저는 꽈배기를 좋아했는데 도너츠도 맛있다고 폭풍 흡입했네요

재방문 또 할 예정이에요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