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 중구 · 종로

[서울시 중구 서소문동(세종대로) 맛집] 정원순두부 (메뉴/가격) - 서울시청역

행복담기 2021. 8. 8. 10:40
728x90
반응형

 

시청역 9번 출구에서 161m에 위치한 정원순두부를 소개해드릴게요

 

일을 마무리하고 저녁을 먹으로 돌아다니다가 정원순두부가 눈에 뜨였어요

정원순두부는 2층까지 운영을 하고 있었어요

 

식사류

순두부(돼지고기) 8,500원

굴 순두부 9,500원

쇠고기 순두부 9,000원

김치 순두부 9,000원

된장찌개 8,000원

 

안주류로는 족발, 두부김치, 계란말이, 제육볶음, 낙지볶음, 오징어볶음, 오징어 데침, 생굴이 있어요

 

순두부가 메인인데 순두부의 콩이 그냥 수입산으로만 명시되어있어요

콩의 생산지가 궁금하긴 하네요

 

깻잎과 열무김치가 반찬으로 나왔어요

 

계란말이입니다.

크기는 컸지만 만원이라는 가격이 부담은 좀 되네요

 

반찬과 함께 가져다주셨는데... 첨에는 이게 뭘까?라는 생각을 했어요

 

솥밥이 나왔고 비벼먹는 것이라는 걸 알게 됐어요

 

비빔밥으로 만들어 놓고 솥에도 물을 부어 숭늉으로 만들어 놨어요

 

돌솥에 팔팔 끓여서 왔어요~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저는 돼지고기 순두부로 주문했는데 간도 딱 맞고 짜지 않아 좋았어요

순두부는 항상 맨밥에 먹었었는데 비빔밥과 먹어도 조합이 나쁘지는 않네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굴순두부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