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 중구 · 종로

[서울시 동대문구]쿠우쿠우 장안아트몰링점 - 초밥/뷔페/장안동

행복담기 2021. 10. 8. 20:48
728x90
반응형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한 쿠우쿠우 장안아트몰링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집에서 가장 가까웠던 쿠우쿠우 건대점도 문을 닫고 한참을 다녔던 쿠우쿠우 왕십리점까지 폐업했네요
그래서 제일 가까운 쿠우쿠우 장안아트몰링점을 방문했어요
장안동 아트몰링에 도착했더니 고별전이 한창이네요

쿠우쿠우 사장님께 물어보니 철거하고 오피스텔이 들어선다고 하더라고요
에휴 여기도 없어지다니...
다음에는 천호점으로 가야겠네요

 

쿠우쿠우 입구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옥상으로 나가는 길이 있습니다.
옥상에는 흡연실과 포토존... 그리고 서울 전망을 볼 수가 있어요

 

오픈 시간에 가서 손님이 몇 팀 없었어요

 

초밥 전문 뷔페지만 사이드 메뉴도 많이 있어요

 

초밥, 롤초밥, 군함, 김야끼까지 눈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입니다.

 

탄산음료부터 주스, 커피, 티까지 음료도 다양합니다.

 

우선 샐러드부터 시작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군함과 초밥이에요
예전보다는 군함 크기가 작아졌네요
그래도 맛나요^^

 

다양한 음식과 회덮밥까지... 행복하네요

 

치킨을 좋아하는 아들은 닭봉만 가지고 옵니다 ㅎㅎㅎ
닭봉은  매콤하고 달달
두 접시를 먹으니 질려서 더 이상 못 먹고 다른 음식을 먹었네요

 

다 먹은 후에는 디저트와 과일로 마무리해야겠죠?

 

색색별로 젤리도 챙겨 왔어요

달달한 젤리에 맛난 루이보스차와 함께하니 좋아요
종류별 맛난 음식들도 많고 군함 등 초밥도 많아서 외식할 때 오게 됩니다.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약속이 있어 시간도 애매하고 배도 불러 아쉬웠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