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능동로) 맛집] 쪽갈비 (+ 메뉴/가격) - 어린이대공원역/건국대학교/세종대학교

행복담기 2021. 5. 27. 22:13
728x90
반응형

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에서 96m에 위치한 쪽갈비를 소개해드릴게요

 

예전에는 광진구 화양동 먹자골목이 유명했었죠

그런데 지금은 옛 추억이 하나하나 없어지고 오피스텔이 많이 들어서고 있네요

그래도 아직 남아있는 맛집들이 있어요

그중에 쪽갈비를 먹으로 왔지요

신기한게 행당에는 청춘극장, 의정부에는 인생극장, 화양동에는 쪽갈비

메뉴는 비슷한데 상호가 전부 달라요

 

근처에 세종대학교, 건국대학교가 있어서 그런지 행당이나 의정부보다는 화양동 쪽갈비가 저렴하네요

 

반찬은 셀프입니다

 

계란찜도 서비스로 나오고...

윤기가 잘잘 흐르는 쪽갈비도 나왔어요

행당이나 의정부는 돼지껍데기가 나왔는데 화양동 쪽갈비는 닭똥집이 나오네요

 

매운 쪽갈비는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따끈따끈함을 위해 구웠어요

매운 정도는... 제 입맛엔 중간 정도?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용궁라면 사진상에는 양이 적어 보이는데 실물은 양이 많습니다.

홍합과 콩나물이 들어가 개운하네요

 

단점이 있다면 여름에는 화로 때문에 덥다는거~

그리고 자리가 멀리 떨어져 있는게 아니라 칸막이를 설치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쪽갈비가 먹고 싶다면 가성비 좋은 화양동 쪽갈비... 방문해보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