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여행

[언박싱 UnBoxing]삼성전자 SM-T875 갤럭시 탭 S7 LTE 128GB - SK 데이터함께쓰기

행복담기 2021. 8. 14. 00:47
728x90
반응형

업무에 태블릿이 필요하여 이리저리 알아보던 중 온라인에서 할인받아 갤럭시탭 S7788,000원에 구매를 했어요

 

서울 전지역과 경기/인천지역 일부 지역은 당일 배송이네요

저는 당장 필요했고 당일 저녁 8시까지 배송 완료된다는 문구를 보고 주문을 했어요

 

8시까지 기다려도 오지 않아 오늘 배송이 안되나?

생각하던 찰나... 8시 20분에 배송이 되었어요

 

뽁뽁이로 안전하게 배달이 되었네요

 

박스 양쪽으로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이 봉인 라벨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내용물 누락에 대한 책임을 당사에서는 지지 않음'

개봉을 하면 부직포로 감싸 져 있는 태블릿이 보입니다.

 

갤럭시탭 S7의 구성품입니다.

 

유심 추출 핀/충전기/S펜이 들어있네요

유심 추출 핀 종이 상자 안에는 매뉴얼이 있어요

 

두께가 후덜덜...

S펜보다 더 얇네요

 

전원을 켰을때 배터리 용량은 56%가 있었어요

설정을 하고 짜잔~

화질이 정말 끝내주네요

 

자 이제 LTE를 진행하러 가볼까요

저는 SK텔레콤을 사용 중이기 때문에 알아보니 데이터 함께 쓰기가 있었어요

신분증과 갤럭시탭 S7을 들고 SK 대리점으로 향했죠

저는 한 달 데이터 사용량이 6G였어요

그런데 대리점에서 6G는 작을 것 같다며 T플랜 에센스를 추천해주셨어요

무려 한 달에 100G... 하지만 15G를 사용하게 되면 태블릿 LTE는 사용을 할 수가 없어요

그래도 가족할인에 약정할인까지 하면 한 달에 6천원이 안 되는 돈으로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거에 요금제 변경을 하게 되었지요

 

LTE를 하려면 USIM이 필요하겠죠

SK텔레콤에서 USIM을 7,700원에 구입했어요~

태블릿 상단의 구멍에 유심 추출 핀으로 누르게 되면 SD카드와 유심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오고 유심을 넣고 확인해 보니...

 

 

데이터 표시가 나옵니다 ^^

이제부터 데이터 사용이 가능해졌네요

키보드와 북커버, 강화유리도 주문을 했으니 도착하면 스마트하게 업무를 해야겠어요

 

LTE로 어디서든 인터넷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