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여행

[언박싱 UnBoxing]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 (가격)

행복담기 2021. 8. 28. 22:38
728x90
반응형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면, 폼으로 하는건 게으르고 귀찮아 간편한 클렌징 티슈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네이버 검색에서 젤 많은 구매와 평이 좋은 제품으로 아리얼 클렌징 티슈를 많이 쓰더군요
그래서 선택한 제품... 벌써 두 번째 재구매를 했어요
눈가에 화장까지 깨끗이 지워지고 건조함이 덜하더군요
제품 설명에는...
피부의 메이크업을 빠르게 녹여 닦아내주고 지우기 힘든 유성 메이크업까지 빠르고 효과적으로 지워준다고 되어 있어요

전엔 휴대용으로 15매 구성을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는 대용량 80매로 두개를 구매하였어요

배송료가 있으니 구매할 때 더 구매를 하게 되네요

 

클렌징 티슈는 캡으로 되어 있어 편해요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는 스피드 멜팅 시스템으로 간편하고 빠른 클렌징이라네요

 

네이버에서 비교 최저가로 구매했네요
유통기한도 길고 배송이 빠르네요


전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