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이친시 호법면] 더크로스비CC 골프클럽 THECROSBY GC (골프 비용) - 세리머니클럽 골프장

행복담기 2021. 7. 12. 03:43
728x90
반응형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에 있는 더크로스비 골프클럽을 소개해드릴게요

 

출처 - 더크로스비 홈페이지

더크로스비는 2020년 4월에 오픈한 퍼블릭 골프장입니다.

 

출처 - 더크로스비 홈페이지

코스는 아리아/빌리/샬롯 코스로 놔눠져 있어요

각 9홀씩 총 27홀이 있지요

시간대 별로 코스가 틀리니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저희는 6일 전에 부랴부랴 부킹을 잡았어요

티오프 시간은 일요일 오전 8시 32분이었고 코스는 아리아와 빌리로 선택이 되었네요 

 

당일날 아침 7시 20분에 더보울이라는 식당에서 모여 소머리곰탕을 먹었어요

식당이 깔끔했고 맛도 괜찮았어요~

밖에서 봤을 때는 카페인지 알았다는...

밥을 다 먹고 더크로스비까지 이동하는데 5분 정도 걸렸네요

 

도착해서 골프백과 가방을 내려놓고 보니 A주차장에는 만차네요

 

그래서 B주차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비가 와서 예약을 취소한 팀 때문인지 B주차장은 주차공간이 많았어요

B주차장으로 내려가면서 우회전하면 지하 주차장도 있네요

 

로비에 들어오니 독특한 조형물이 보였어요

강철 유리, 금속 및 LED로 구성된 Anthony James 작가의 작품입니다.

 

카트는 대기 중이었고 비가 와서 그런지 퍼팅 연습장에는 사람이 보이지 않았어요

저희는 커피 한 잔씩 들고 바로 카트로 이동했어요

 

아리아 코스부터 Start~

 

1년 조금 넘은 골프장이라 잔디 관리 상태가 좋았어요

나무는 많이 심어 놨지만 아직도 자라고 있는 중이에요

왠지 휑해 보이네요

 

전반의 끝인 9번홀입니다.

이번홀을 마무리하면 잠깐의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 ^

9번홀 치기 전에 저희는 스타트하우스에 캐디님이 추천해 주신 갑오징어&족발을 미리 주문해놨어요

 

전반을 마무리 후 신발을 털고 스타트하우스에 들어갔어요

미리 주문해 놓아서인지 음식은 바로 나왔네요

 

갑오징어에 족발 그리고 소면까지 술 이 빠질수 없겠죠...

막걸리는 느린마을 한가지만 있네요

막걸리 2병을 마시고 후반전으로 gOgOgO

 

빌리 코스는 아리아 코스보다 더 수월한 코스였어요

일행 중에 빌리 코스 3번홀 PAR 5에서 이글을 성공해 이글증서를 받으셨어요

증인에는 제 이름도 같이 새겨졌죠

처음 보는 이글 증서는 마냥 신기했어요 ^ ^

이글 덕에 점심식사로는 한우를 먹었다는 ... ㅎㅎ

 

쓰레기 소각장 굴뚝 보이시나요?

 

박세리/김종국/양세찬이 나오는 세리머니클럽을 보고있는데 3화 예고편에 굴뚝이 딱!!!

누가 봐도 더크로스비네요

 

카트가 깨끗하고 정열의 빨간색이었어요

저 카트도 세리머니클럽 예고편에서 본 것 같은데...

세리머니클럽 3화 이번주 방송은 꼭 챙겨 봐야겠네요

 

락커룸도 깔끔합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다른 골프장에는 비닐봉지가 구비되어 있어 땀이나 비에 젖었을때 옷을 넣을 수 있었는데 더크로스비에는 비닐봉지가 따로 없네요

 

그린피 952,000원 (인당 238,000원)

카트료 100,000원

캐디피 130,000원

아침식사(더보울) 44,000원

스타트하우스 식사/음료 106,000원

 

이번 라운딩으로 지불한 총 금액은 1,332,000원이었습니다.

 

올해 4월에 방문하고 두 번째 방문인데 다음 방문 때는 나무가 무럭무럭 자라있기를...

비가 와서 아쉬움도 있었지만 잔디 상태도 좋았고 친절한 캐디님을 만나 즐거운 라운딩이 되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