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경기도 가평]가평베네스트CC 골프클럽 Gapyeong Benest GC - 편먹고 공치리 촬영지/골프삼성

행복담기 2021. 9. 26. 03:50
728x90
반응형

경기도 가평군 상면에 위치한 가평베네스트 골프클럽을 소개해드릴게요

 

새벽 6시쯤 도착했는데 주차장에는 차가 많이 있었어요

 

클럽하우스 입구로 들어가면 발열체크를 하고 프런트에서 락커 번호를 배정받습니다.

프런트 옆에는 골프용품 판매점이 있어요

 

로비를 통해 필드로 이동하게 되면 날씨정보와 잔디 높이, 그린 스피드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벌써부터 카트가 줄지어 서있네요

 

시작전 첫 번째 홀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안개와 일출이 어우러지니 정말 장관이네요

 

ㅎㅎ 필드에 그늘막과 의자가 있네요

 

두 번째 티업이었는데 캐디분이 빨리 이동해야 한다고 하여 사진을 여유 있게 찍지는 못했어요

전반을 돌면서 멋진 전경과 고른 잔디 상태에 감탄을 하게 되었네요

 

전반 종료 후 클럽하우스에서 간단하게 뭐라도 먹으려고 했지만 시간이 촉박하여 포기했어요

 

각각의 홀로 이동할 때마다 전경은 예술 자체입니다.

특히 날씨도 좋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중간에 티하우스에 들어가게 되면 휴식공간이 있는데 안마의자까지~

 

필드에 인공폭포까지 만들어 놨네요

20년 이상이나 지난 골프장인데도 관리가 잘되어 있어요

단풍도 물들기 시작 했네요

한 달 뒤에 온다면 더 멋진 풍경이 예상됩니다.

 

18홀까지 돌고 락카에 오니 샤워 티슈를 준비해 놓았네요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샤워가 안돼요

 

밖으로 나오다 보니 생수가 보입니다.

이런 세심한 배려까지 ㅎㅎㅎ

 

가평베네스트는 편먹고 072(공치리) 프로그램에서 두번이나 촬영을 한 골프장입니다.

단풍이 어느정도 물들면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어요

일행들도 역시 좋은 골프장이라고 칭찬을...

서울에서 접근성도 좋고 전체적으로 최고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