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선릉로) 맛집] 원디쉬파스타 ONe DISh PASTA (+ 메뉴/가격) - 점심식사 가성비 굿!!! 강남구청역

행복담기 2021. 7. 2. 01:03
728x90
반응형

강남구청역 2번 출구에서 157m에 위치한 원디쉬파스타(ONe DISh PASTA)를 소개해드릴게요

 

원디쉬파스타는 편의점 옆, 2층에 있어요
지나가다가 눈에 확 띄는 간판은 아니었지요
처음 방문한 계기는 1층 입구에 파스타나 리조또를 요일 할인 적용하여 7,000원에 판매한다는 안내 문구가 눈에 들어와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지금은 단골이 된 곳입니다.

 

매주 토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당일 재료도 소진되면 마감을 하네요

 

오픈시간은 오전 11시 종료시간은 오후 9시 30분입니다.
올라가는 길에 다 먹은 와인병들이 가득했어요

2층 입구로 들어가면 인테리어가 식당보다는 카페에 가까운거 같아요

 

창가에는 다 먹은 와인병에 반짝이는 전구를 넣어 분위기 있게 꾸며 놨어요
식당 입구 옆에는 화장실이 있는데,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서 찍어봤어요

 

파스타 전문점이다 보니 파스타의 종류가 많았어요
그리고 대체적으로 보면 파스타, 피자, 리조또가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네요

 

'로제 쉬림프 파스타'에는 새우가 송송 ~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었고 로제가 핫한 이유를 알겠어요
뭔가 끌리는 이 매력~
느끼하지 않으면서 쫄깃한 면발 후루룩~ 폭풍 흡입


여기에 마늘빵을 같이 먹음 좋겠는데, 따로 마늘빵은 메뉴에 없었어요
그게 젤 아쉽더군요

 

사장님에게 추천받은 '크림 커리 리조또'입니다.

크림이라 걱정했는데, 커리가 섞여 매콤하고 부드러워 응근 잘 어울리네요
중독성 있어요

 

'토마토 해산물 리조또' 제가 주로 먹는 음식입니다.
요일 할인 행사에서 첨 만났는데, 토마토 소스가 정말 진하면서 해산물도 적당히 들어 가 있고 치즈가 식감을 자극하네요~

오오~ 맛나 보이죵^^
원디쉬파스타는 점심시간에 90% 이상이 여성분들 이신 것 같아요
그중에 저도 포함~
룸도 따로 있지만 이날은 늦게 도착하여 룸에 앉지 못하고 창가 쪽 테이블에 앉았어요
창가 주변에 소품들을 잘 꾸며 놓아서 분위기 있는 식사로... 훌륭했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최고^ ^
소스와 스톡을 직접 만든다고 하니, 절 믿고 한 번 가보세요
강추강추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