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인천시 중구]스카이72CC 바다 클래식코스 - 내돈내산/인천공항 골프장

행복담기 2021. 12. 26. 02:07
728x90
반응형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천공항 바로 옆에 위치한 스카이72CC를 소개해드릴게요

 

일주일 전에 라운딩 예약을 잡았는데 다행히 많이 춥지는 않았어요

단지 미세먼지가 많아서 신경이 쓰이긴 했지요

 

스카이72에서는 대회도 많이 하여 클럽하우스 안에는 우승한 선수들이 사인한 모자와 골프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라운딩을 위해 밖으로 나가니 카트가 줄을 지어 서 있었고 추운 날씨 때문인지 운영진들은 장작불을 피워 놓고 몸을 녹이고 있었어요

 

오전 10시 조금 넘었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뿌옇네요

바다 클래식 코스라 그런지 워터해저드가 많이 보였어요

이동하는 내내 봄이나 여름, 가을에 오면 멋지겠다는 생각을 많이 해봤네요

중간중간 빅 홀컵... 이벤트 홀이 준비되어 있어요

 

전반홀, 후반홀에 한 번씩 들려서 먹는 붕어빵과 어묵 국물이 정말 꿀맛이었어요

붕어빵은 슈크림과 단팥이었는데 맛집이네요~

스카이72는 겨울에는 붕어빵 그리고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을 무료 주고 있습니다.

 

전반전이 끝나고 클럽하우스에 도착했어요

저희 일행은 떡볶이세트와 맥주를 클리어하고 커피를 리필하여 후반전을 향해 gOgO~

 

마지막 18홀입니다.

세 명의 친구와 함께 1번 홀로 나갔다가 세명의 적과 함께 18홀을 마치는 것이 골프다.

재밌는 문구네요

 

스카이72는 날 풀리고 초여름이나 가을쯤 다시 와봐야겠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너무 휑했고 대부분이 아날로그였어요

락커도 자동으로 잠기는게 아닌 목욕탕 마냥 키로 열고 닫게 되어있었으며 다른 골프장은 카트에 탭이 있어 스코어를 입력하게 되어있다면 스카이72는 캐디가 종이로 되어있는 스코어카드를 적고 있었어요

나중에 스코어카드를 핸드폰으로 찍어 와야만 했네요

 

요즘 골프장이 호황인데 이런 부분은 스카이72에서 투자를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