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봉밀가(메뉴/가격) - 내돈내산/강남구청역/냉면 맛집

행복담기 2021. 12. 6. 22:21
728x90
반응형

강남구청역 1번 출구에서 169m에 위치한 봉밀가를 소개해드릴게요

 

지인 추천으로 간 곳입니다.
입구 들어가니, 유명인사들의 싸인이 많이 붙여있네요

메뉴는 평양 메밀물국수, 평양 메밀비빔국수, 뜨거운 돌메밀국수, 기장돌냄비우동, 신선곰탕, 주방장이 직접 만든 평양 만둣국, 프리미엄 어복쟁반, 메밀전, 곰소항 낙지밥, 한우 수육, 평양식 불고기, 평양 찐 고기만두, 평양 구운 고기만두, 세트메뉴, 신메뉴 등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평양메밀비빔국수는 매워 보였지만 그렇게 맵지 않았고, 면이 쫄깃하여 고기와 씹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후추가 양념과 섞여 맛이 특이했어요

 

평양메밀물국수는 추운 겨울인데도 개운하고 깔끔한 맛이네요

 

기장 돌냄비우동입니다.

역시 추운 겨울에는 우동이 딱이죠!!!

물국수와 비빔국수에 비해 아주 착한 가격인 돌냄비우동은 돌솥에 담겨 있어 식지 않게 오래 먹을 수 있고, 새우와 팽이버섯, 어묵 등이 들어있어 구성이 알차네요

 

식당에 들어갔을 때 손님들이 돌냄비우동을 많이 먹고 있었어요
겨울에는 돌냄비우동 강추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