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소노야 강남구청점(메뉴/가격) - 내돈내산/라멘, 우동 전문점/돈까스/강남구청역/삼성동 맛집

행복담기 2021. 12. 13. 01:33
728x90
반응형

강남구청역 1번 출구에서 190m에 위치한 소노야 강남구청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웃음이 있는 집'이라는 뜻에 소노야 식당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항상 지나갈 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가보네요

 

밖에 이렇게 맛나 보이는 메뉴들이 사진으로...

 

셀프 주문하는 키오스크가 문 앞에 두대 있고 줄을 서서 주문을 해야 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바로 주문이 가능한 것이 비해 불편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눈치 보면서 재빠르게 주문해야 하니, 오래 생각하면 절대 안 되고요

퇴식도 셀프, 반찬도 셀프, 추가 개인접시도  셀프로 갖고 와야 해요~

 

메뉴로는 해물탄탄면, 나가사끼짬뽕, 돈코츠라멘, 미소라멘, 소유라멘, 소노야우동, 새우튀김우동, 오뎅꼬치우동, 냄비돈까스, 치즈냄비돈까스, 김치나베우동, 돈까스알밥정식, 김치나베정식, 게살알밥, 회덮밥, 가쯔돈, 규동, 김치가쯔돈, 치킨가라아게돈, 돈까스카레, 치킨카레, 함박카레, 치즈돈까스세트, 등심돈까스세트, 생선까스세트, 고구마치즈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민찌까스, 자루소바, 돈까스자루소바, 알밥자루소바, 냉모밀, 온모밀, 비빔모밀, 돈까스냉모밀세트, 치킨가라아게, 새우튀김, 타코야끼, 야끼교자, 매운닭다리살꼬치가 있습니다.

메뉴가 엄청 많네요~

 

생선까스 세트

 

돈까스 냉모빌세트

 

얼큰한 김치 국물 좋아하는 저는 김치나베 정식을 시켰습니다.

 

먹으려고 하니 여전히 보글보글~ 식지 않는 뜨거움

미소야의 김치우동전골과 비주얼이 비슷하네요

  돈까스가 따로 나오는 차이가 있어요

미소야를 생각하면서 김치우동 안에 돈까스를 담갔다가 먹었더니 덜 느끼해서 좋더군요

김치나베 정식은 양이 많았지만 다 먹었어요 ^^

 

사진처럼 깨끗하게 마무리하고 나왔어요

 

오전 11시 40분에 갔는데도 이미 먹는 사람들이 있었고 이후 12시쯤 되니 사람이 많아서 꽉 찼어요

양이 많고 깔끔한 스타일에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

맛도 적당하니 좋네요 

가격 대비 푸짐하더군요

강남에서 이정도면 훌륭한 편이랍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