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청담면옥 - 내돈내산/함흥냉면전문점/갈비찜/강남구청역/삼성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1. 6. 07:25
728x90
반응형
청담면옥

영업시간 11:00 - 20:30 (토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20:15 (일요일 20:00)

단체, 예약, 포장

 

 

회사일을 일찍 마치고 브레이크타임을 피해 오후 5시에 방문한 청담면옥...

코로나 전에는 항상 손님이 많았던 곳이었는데 오랜만에 와보는 것 같네요

 

주차장이 있기는 하지만 너무 복잡해서 차를 놓고 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마 밥 먹는 내내 신경 쓰일 거예요

 

외부에서 보는 것과 다르게 내부는 깔끔하고 넓습니다.

대부분 입식테이블이지만 한쪽에는 좌식테이블도 있어요

 

많은 유명인들이 방문했던 청담면옥입니다.

 

청담면옥은 함흥냉면전문점이지만 갈비찜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점심으로는 낙지볶음도 많이 먹을 듯하네요

 

갈비찜을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어요

반찬도 다양하고 따듯한 갈비탕 국물까지 주셔서 넘 좋았네요

 

드디어 갈비찜이 나왔습니다.

中으로 주문을 했는데 큰 갈비대가 8개나 있었어요

사장님 말씀으로는 메뉴판에는 없는데 大도 있다고 하시면서 갈비대가 10개 나온다고 하시네요

가위를 이용해서 자르는데 뼈에서 잘 해체되었어요

맛은 간이 잘 배어있었고 부드러웠지요

중간중간 있는 떡도 말랑말랑 쫀득쫀득 굿입니다.

 

계란찜도 주문을 하고 사장님의 서비스까지...

인원수대로 주신 떡갈비에 제육볶음 감동입니다.

 

볶음밥이 빠지면 섭하겠죠

2인분의 볶음밥이 나오자마자 후다다닥 순삭 해버렸네요

 

볶음밥을 다 먹고 일행들이 화장실 간 사이에 술기운에 만두를 주문...

이건 어떻게 먹었을까요?

결국은 가위바위보로 진사람이 하나씩 먹게 되었지요

정말 꾸역꾸역 먹은 것 같습니다.

 

청담면옥에서 즐거운 식사였고요

사장님께서도 넘넘 친절하셨고 맛도 훌륭했습니다.

갈비찜 맛집 청담면옥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