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동구]쭈꾸미도사 천호본점 - 내돈내산/입짧은햇님/쯔양/쭈꾸미골목/천호역/성내동 맛집

행복담기 2023. 7. 29. 10:41
728x90
반응형

쭈꾸미도사 천호본점

영업시간 11:00 - 23:00

천호역 6번 출구에서 190m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한 쭈꾸미도사 천호본점...

 

매장은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어요

테이블이 하나 비어있어 운좋게 바로 앉을 수 있었네요

 

벽면에는 귀여운 진로 두꺼비가 있었어요

하지만 제일 눈에 들어온건 모든 주류 2+1 서비스!!!

술 많이 마시는 분들은 좋을듯 싶네요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쭈곱새를 주문을 하니 깻잎, 콩나물냉국, 마요네즈, 콘치즈, 무쌈, 야끼만두와 떡이 나왔어요

 

주문한 쭈곱새 2인분입니다.

쭈꾸미와 곱창, 새우, 채소가 싱싱하네요

깻잎 위에 있는 양념이 육안상으로는 매워 보입니다.

 

직원분이 조리를 해주는데 모래시계로 3분간 끓이는 시간을 확인하는게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어느 정도 끓이다가 떡과 야끼만두를 넣어 먹으니 맛있네요

생각보다 양념이 그렇게 맵지도 않고 딱 적당했어요

쭈꾸미아 새우, 곱창을 정신없이 먹다 보니 안주가 부족하여 태블릿으로 눈이...

 

뽀빠이육전입니다.

양념이 된 싱싱한 시금치가 왜 뽀빠이라고 하는지 이해가 되네요

가격에 비해 맛과 양이 훌륭했어요

나중에 알았는데 세트로 하면 1,000원씩 할인 된다는거...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날치알밥볶음밥 1인분을 주문해서 알차게 비웠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