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한사리감자탕&뼈구이 강남구청역점 - 내돈내산/뼈해장국/논현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0. 27. 06:53
728x90
반응형
한사리감자탕&뼈구이 강남구청역점

영업시간 11:00 - 22:0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21:00
단체, 발렛파킹, 예약

 

 

오전 일을 열심히 하고 강남구청역 근처에 있는 한사리감자탕&뼈구이를 방문했어요
일찍 간다고 갔는데도 대기줄이 많네요

 

밖에 있는 입간판만 봐도 탕이 얼마나 특이한지 알 수 있어요
콩비지감자탕, 콩비지뼈탕이, 부대감자탕, 부대뼈탕 생소한 메뉴죠?

 

출처 : 한사리감자탕&뼈구이 강남구청역점(네이버)

입구 쪽에는 반찬 셀프바가 보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어요
그래서인지 테이블도 붙어 있어서 다른 팀과 합석(?) 할 수밖에 없었네요
한사리감자탕&뼈구이 강남구청역점은 2022년도에 오픈을 했고 신메뉴도 꾸준하게 생기고 있어요
사진 찍었을때와 메뉴판이 바뀌는 바람에 메뉴판 사진은 가지고 왔네요
콩비지와 부대 말고도 특이한 메뉴가 많아요
마라뼈구이, 삼복뼈구이, 한싸리랭쌥에 삼겹살, 막창까지... 메뉴가 다양합니다.

 

반찬은 깍뚜기와 양파장아찌 그리고 뼈해장국의 필수인 소스까지 나옵니다.
추가 반찬은 입구쪽에 있는 셀프바에서...

 

직장 동료가 주문한 기본 뼈해장국입니다.
뚝배기에 나와서 그런지 펄펄 끓고 있네요

 

부대뼈탕(부대찌개 + 뼈해장국)입니다.
부대김치찌개는 먹어봤는데 부대찌개와 뼈해장국의 조화는 처음이네요
햄과 소세지가 알차게 들어있었고 떡도 있었어요
국물을 먼저 먹어봤는데...??
뼈해장국의 국물의 맛이 강해서일까? 뭔가 아리송했어요
그렇다고 완전 이상한건 아니고 소소한 맛입니다.
역시 익숙해진 맛이 최고인 듯해요

 

뼈에 있는 고기는 튼실했고 부드러웠어요 
우거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반반으로 시키시면 되는데 우거지가 많은 대신 뼈가 빠지게 되네요

자극적인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맑은 국물로 드시면 됩니다.
요즘 점심시간에 자주 방문하게 되는데, 기본이 아무래도 젤 맛있습니다.

계란말이 사진은 없지만 양도 많고 치즈도 들어 있어요

메인 음식만 먹기 아쉬우면 사이드 메뉴인 계란말이도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