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청담미역 청담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소고기미역국/가자미미역국/청담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 9. 22:36
728x90
반응형

청담미역 청담점

영업시간 10: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청담역 13번 출구에서 307m

 

회사 점심시간에 방문한 청담미역 청담점...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웨이팅하는 의자가 있고 메뉴판이 있어 보면서 미리 선택해 놓을 수 있어요

내부는 인테리어가 고풍스러우면서도 깔끔했네요

 

청담미역 메뉴에는 가자미 미역국/조개 미역국/소갈비 미역국/전복 가자미 미역국/전복 조개 미역국/전복 소갈비 미역국/성게 미역국/전복 성게 미역국이 있고 세트메뉴가 있어요

세트메뉴는 천원씩 할인되는거라 할인율이 조금은 아쉽네요

 

기본반찬은 미역초무침, 김치, 양파절임, 무생채가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반찬 색깔이 찐하지는 않네요

 

소갈비 미역국입니다.

뚝배기에 팔팔 끓여 나오는데 추운 겨울에 최고입니다.

미역 사이에 보이는 큼직한 소갈비가 먹음직스럽게 보였어요.

진한 국물도 보고 있으면 입에는 침샘이 폭발하네요

소갈비 미역국은 미역도 알차게 많이 들어 있고 소고기도 연해서 좋았어요

국물은 식도를 타고 가는 느낌이 온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네요

 

매생이전 + 가자미 미역국

같이 갔던 일행은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매생이전은 촉촉하면서 떡같이 찰기가 있어 쫀득했네요

간도 따로 할 필요가 없었고 술안주로도 매우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지요

가자미 미역국에 가자미는 살이 통통했고 손질되서 들어가는게 아니라 뼈까지 통으로 들어갔어요

살은 잘 발라졌고 부드러운게 왜 많이 찾는지 알겠더라고요

소고기 미역국과는 또다른 맛입니다.

오뚜기와 협업하여 팩으로 출시될 만큼 대표 메뉴인것 같네요

 

첨에는 흑미밥인가 했는데 보니까 톳이었네요

미역국도 그렇지만 밥까지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생일때나 색다른 미역국이 먹고 싶다면 청담미역 어떠신가요?

미역국을 좋아한다면 청담미역 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