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동구]카페베네 명일역점 - 내돈내산/분위기좋은카페/명일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 20. 00:15
728x90
반응형

카페베네 명일역점
영업시간 09:00 - 22:00
명일역 4번 출구에서 100m

 

저녁을 먹고 커피와 디저트를 먹기 위해 방문한 카페베네 명일역점...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봄, 여름, 가을에는 밖에서 먹는 것도 운치 있을 것 같아요
주차장이라 후진 주차할 때는 문제가 될 수도 있겠더라는...

 

내부 인테리어가 모던하면서 깔끔합니다.
테이블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전체적으로 뭔가 정리가 잘되어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가격은 다른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하고 비슷합니다.

 

디저트로는 각종 쿠키와 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비벼먹는 페스츄리 딸기입니다.
달달한 빵에 딸기, 생크림을 보는 순간 칼로리는 포기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한입 먹었는데 달달함 폭발~ 넘넘 맛있었네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저녁 먹은게 체했는지 속이 너무 답답했어요
안색이 안 좋은걸 보셨는지 사장님께서 본인도 체했을 때 먹으려고 까스할명수를 가져다 놓았다고 하시면서 무료 나눔을 해 주셨네요
휴~ 그 덕에 막힌 속도 어느 정도 진정이 돼서 친구와 대화를 할 수 있었어요

 

다 먹지는 못했지만 사장님의 친절함에 넘넘 감동받았어요
매장도 넓고 분위기는 조용하고 화장실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굿~
원조명일닭발 먹고, 바로 옆 디저트 먹으러 오기 넘 좋은 곳 강추에여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