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송파 · 강동

[서울시 강남구]두레반 부산할매돼지국밥(메뉴/가격) - 내돈내산/쫄면순두부/강남구청역/논현동

행복담기 2023. 1. 19. 08:12
728x90
반응형

두레반돼지국밥
영업시간 11:00 - 21:20
브레이크타임 (월~금) 14:30 - 16:30
강남구청역 3-1번 출구에서 140m

 

직장을 강남으로 옮기고부터 알게 되어 두레반돼지국밥을 간지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항상 사람이 많아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들어가는 입구가 심상치 않아요
정면에 보이는곳은 야외 테이블이고 오른쪽에는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입구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원산지 표시판, 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이 있습니다.

 

일찍 갔다고 생각했는데 내부에는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유명인들도 많이 방문했는데 특이하게 벽면에 싸인을 해놨네요

 

두레반돼지국밥 메뉴
식사로는 돼지국밥, 돼지순대국밥, 순대국밥, 섞어국밥, 육개장, 시래기돼지국밥, 쫄면순두부, 고기국밥이 있고 요리는 오소리감투 수육, 오소리감투 무침, 오소리감투 볶음, 오징어볶음, 오징어숙회, 삼겹전, 김치전, 부추전, 육전, 술국이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들깨가루, 새우젓, 고춧가루가 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무생채, 양파장아찌, 김치가 나옵니다.

 

섞어국밥입니다.
맑고 깔끔한 국밥이라 매력 있는 두레반...
부추랑 잘 어울리고 새우젓과 먹어야 하는데, 오랜만에 가서인지 고기 잡내가 나서 쫌 실망했네요

 

쫄면순두부입니다.
생각보다 매콤하고 푸짐해서 좋은데, 매운거 좋아하는 저한테도 넘 매워서 국물까지는 먹지 못했어요

전에 몇 번 점심식사하러 갔는데 웨이팅하는 사람이 많아 포기했었는데 이번엔 많이 기다리지 않고 테이블에 앉았네요

방은 따로 있는데 좌식테이블이라 신발을 벗고 들어가 먹는 불편함이 있어 의자에 앉아서 먹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장님이 무뚝뚝 하셨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갔을 땐  부추반찬이 나오지 않아서 달라고 했는데 대응이 좀... 

배달 주문이 많아서 그런지 친절도 아쉽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