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여행

[서울시 강북구]우이동 솔밭근린공원 - 북한산둘레길/힐링/산책/데이트

행복담기 2022. 11. 11. 00:31
728x90
반응형

우이동 솔밭근린공원

4.19민주묘지역 2번 출구에서 279m

 

힐링을 위해 그리고 소나무의 기운을 받기 위해~ 우이동에 있는 솔밭공원을 찾았어요

덕성여대 건너편에 있어서 주변에 맛집도 많습니다.

 

소나무 숲을 보호하기 위해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 않네요

주변 우이동 공영주차장이나 덕성여대에 주차를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입구 쪽에는 공원 내 금지행위에 대한 팻말이 있었고 어르신들께서 많이 모여 계시길래 봤더니 바둑장기쉼터네요

 

중간중간 쉼터도 있었고 북한산의 또 다른 이름 삼각산을 형상화한 삼각돌탑이 보입니다.

 

100년 이상된 소나무가 진한 향기를 내뿜고 있었어요

중간중간 시가 적힌 팻말도 있고 조형물도 있어 볼거리도 가득합니다.

힐링의 순간...^ ^

 

아이들을 위한 널찍한 공간과 놀이터가 있고 배드민턴장도 있어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 부러울 정도입니다.

 

5월부터 9월에는 1일 4회 바닥 분수도 가동하네요

 

그리고 솔밭공원의 제일 좋은 점은 바로 옆 골목으로 올라가 보면 북한산 둘레길과 연결되어 북한산도 즐길 수 있습니다.

 

솔밭근린공원은 산행이나 산책, 데이트 코스로도 최고인 곳인 듯싶네요

솔향기 가득할 때 재방문해봐야겠어요

 

힐링을 원하신다면 솔밭공원, 북한산 둘레길 방문해보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