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여행

[강원도 춘천시]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 내돈내산/국내최장/의암호/여행/스카이워크/전망대

행복담기 2022. 8. 26. 01:46
728x90
반응형

2021년 10월 개장 때부터 방문하고 싶었던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주차 간격도 넓고 주차공간도 많아 좋았네요

 

건물에는 카페와 기념품점, 닭갈비 전문점, 편의점이 있네요~

 

출처 :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홈페이지

5월 1일부터 11월 26일까지는 삼악산스카이워크 산책길과 케이블카 야간 운영을 하니 시간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스카이워크 산책길은 안전문제로 휠체어나 유모차는 올라가지 못합니다.

 

먹거리 패키지와 각종 할인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저희도 네이버에서 구매했다가 현장에서 혹서기 할인으로 더 저렴하다는 말을 듣고 현장에서 다시 구매했어요

 

케이블 탑승장으로 가면 크리스탈캐빈과 일반캐빈 탑승 방향이 놔눠져 있네요

 

사람이 별로 없어 바로 탑승~

 

케이블카에는 '여기에서 자주봐요 우리'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주의문구와 블루투스 이용안내가 있어요
케이블카에는 잔잔한 음악이 나오는데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내가 듣고 싶은 음악으로 바꿀 수 있네요
저는 중간중간 끊겨서 꺼버렸다는...

케이블카 안에는 냉난방 시설이 없습니다.

 

편도 15분, 왕복 30분 거리의 국내 최장 케이블카
멋진 풍경을 보며 감탄밖에 안 나오네요
특히 태양열로 만든 붕어섬 굿굿~

 

삼악산 정차장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이디야커피가 보입니다.

2층에는 전망대가 있고 아무나 연주할 수 있는 피아노가 설치되어 있어요
전망 안내도처럼 한눈에 다 보입니다.

 

B1F에도 전망대가 있어요~
삼악산에서만 먹을 수 있는 라라 소프트아이스크림도 판매합니다.

 

스카이워크 전망대로 가는 안내문입니다.
왕복 822m 거리에 25분이 소요됩니다.

 

완만한 경사라 어렵지 않게 스카이워크 전망대까지 왔어요

 

스카이워크 전망대에서 보는 풍경은 또 다른 느낌입니다.
이렇게 좋은 산을 편하게 올라와서 볼 수 있다니 정말 가성비 최고예요

 

일정을 마무리하는 길에는 카우벨 - 염원의 종이 자리하고 있어요
그리고 기념품점이 있네요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는 정말 잘 왔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음에는 산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을 모시고 와야겠네요

정말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