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 관악 · 동작

[서울시 관악구]골목집곱창(메뉴/가격) - 내돈내산/한우곱창/막창/대창/전골/사당역/남현동 맛집

행복담기 2022. 5. 14. 07:23
728x90
반응형

골목집곱창

영업시간 11:00 - 24:00

사당역 5번 출구에서 127m

 

사당역 거리를 돌아다니다가 외부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골목집곱창으로 들어갔어요

 

절대 원산지 및 중량을 속이지 않으며 정직한 가격과 바른식재료만 사용합니다!!

이것만 지켜도 맛은 반이상 먹고 가는 거라고 봅니다.

 

골목집곱창 메뉴

한우곱창모듬/소곱창모듬/한우곱창/소곱창/한우대창/한우막창/간천엽/곱창전골/차돌박이/볶음밥/묵사발/김치말이국수/해장국

 

순두부찌개는 서비스로 나오며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반찬과 순두부찌개 간천엽이 나와서 곱창을 기다리는 동안에도 안주가 있어 술 한잔 하고 있었네요

 

주문한 한우곱창 2인분, 막창 1인분이 초벌이 되어 불판에 가지런히 담겨왔어요

염통과 감자, 떡, 그리고 수북이 담긴 부추는 덤이죠~

 

곱이 가득 들어가 있어 고소하고 잡내가 나지 않아 좋았어요

청양고추를 넣은 소스에 부추를 곁들여 먹으니 느끼함을 잡아주며 풍미를 업시키네요

 

다 먹고 볶음밥을 먹었어야 했는데 다음 장소로 이동하면 또 먹어야 하기 때문에 참았어요

비주얼이 좋아 보였는데 아쉽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